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9 08:54
관리 메뉴

wellnessstory

한컴(한쇼)뷰어 다운로드 본문

IT 정보

한컴(한쇼)뷰어 다운로드

onlyane 2017. 11. 2. 03:31

'한컴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을 전하는 '열일청년' 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오피스 통합뷰어 프로그램인 '한컴뷰어'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사무실에서 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각종 업무를 처리하다 보면 다양한 문서파일을 접하게 되는데, MS오피스가 설치되어 있는 환경에서 열리지 않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한컴오피스에는 엑셀, 파워포인트 등과 같은 프로그램들이 있는데 이런 파일들은 상호 호환이 안되기 때문에 전부 불러들일 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한컴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원활한 작업 환경을 만드실 수가 있습니다.





한컴뷰어는 오피스의 한글, 한쇼, 한셀 등의 파일들도 모두 불러들이지만, MS오피스로 작성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모든 파일을 불러들일 수 있는 최고의 호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한글과 컴퓨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해 보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한컴뷰어를 검색하여 접속하셔도 되지만, 원활한 설치를 위하여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





화살표로 표시된 다운로드 센터를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수 있는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페이지 하단부에 한컴오피스 뷰어라는 항목으로 이동하여 Window 한컴오피스 Viewer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파일을 실행합니다. 설치 파일 용량이 크기 때문에 설치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릴  있습니다. 











위 나열된 순서와 설명에 따라 순차적을 진행하시면 한컴뷰어 설치는 완료됩니다. 모든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보니 용량이 크다는 단점이 있지만, 한번 설치해 두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모든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 공유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 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