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30 03:02
관리 메뉴

wellnessstory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집성판 본문

IT 정보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집성판

onlyane 2017. 10. 31. 21:23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2012_한글판)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을 전하는 '열일청년' 입니다. 요즘 들어 YouTube동영상 시청이 잦아들다 보니 자연스레 동영상 편집 기능에 관심이 높아져 인터넷 서핑을 하던 도중 동영상 편집을 자유 자제로 할 수 있는 윈도우 무비메이커 프로그램을 다운 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실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란? 윈도우 무비 메이커(Windows Movie Maker, 과거 이름 : 윈도 라이브 무비 메이커, 코드명 : 선댄스)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영상 제작/편집 소프트웨어 입니다. 윈도우 2000, ME, XP, 비스타 등을 디지털 비디오 카메라에 있 오디오, 사진, 동영상, 타이틀 및 제작 등을 개인용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하지만, 윈도우7부터는 무비메이커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지 않는다고 합니다. 게다가 홈페이지 지원이 끊겨 더 이상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가 불가능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다행스럽게 웹서핑을 하다 보니 설치 파일이 공유되고 있어서 어렵사리 설치에 성공했습니다. 


아래는 윈도우 무비메이커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 받아 설치해보세요~^^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윈도우 필수 패키지에는 무비메이커를 포함하여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키지를 다운 받아 선택적으로 무비 메이커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제일 먼저 패키지를 다운 받아 주세요. 

▶ Window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위 링크로 이동하여 .exe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도 이용이 가능하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아래와 같이 '설치하려는 프로그램 선택' 을 클릭합니다.





다른 프로그램은 '선택 해제' 하시고 '사진 갤러리 및 무비 메이커' 를 선택 후 설치를 눌러주세요. 





▼ 개인 PC에 따라 2~3분 정도 소요되지만, 설치 시간은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 화면에서는 설치 파일을 찾을 수 없으므로 시작버튼을 눌러 모든 프로그램으로 들어가시면 설치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파일을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앞으로도 유익하고 좋은 정보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열일청년' 이었습니다. 



공감 및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