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30 05:36
관리 메뉴

wellnessstory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 s통합코덱 최신버전 본문

IT 정보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 s통합코덱 최신버전

onlyane 2017. 10. 31. 14:27

쉽고 간편하게 통합코덱 설치하기



우리가 영화나 동영상 시청 또는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동영상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저 또한 동영상 플레이어를 자주 사용하는 편 입니다. 많은 분들이 곰플레이어를 사용하는데, 사용하다 보면 많은 불편 사항들이 있습니다. 

한 가지 단점은 타 프로그램에 비해 코덱이 많이 부족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코덱을 찾지 못하는 이유로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이럴 때에는 통합코덱을 설치하여 발생한 문제를 쉽게 해결 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곰플레이어 통합코덱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통합코덱을 설치하면 거의 모든 영상은 문제 없이 재생이 가능하니 기존 구 버전을 설치했어도 최신 버전이 아닌 이상 자막이 밀리거나 출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최신 버전을 재 설치 해 주시고 스타코덱 라이트, 클래식 버전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일반적인 버전으로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아래는 곰플에이어 통합코덱 중에서도 가장 효율성이 좋은 '스타코덱' 의 설치 방법 입니다. 설치 방법을 참고하여 최신 코덱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스타코덱'을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가 생성 됩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시고 설치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스타코덱 바로가기





설치를 시작하려면 '다음'을 누른 후 사용권 계약에 '동의' 해 주세요.







구성 요소 선택에서 원하는 코덱을 추가하거나 기본적인 구성 요소로 '다음' 을 클릭합니다.





스피커의 설정에 맞는 환경을 설정하고 기본 스피커의 경우 '변경하지 않음' 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해 주세요.





동영상 화질을 보정하는 비디오 화질 설정은 따로 설정 할 필요가 없으니 '변경하지 않음(기본 값 사용)'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설치 폴더를 지정해 주고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스타코덱은 무료로 배포되는 통합코덱으로 음악과 동영상을 재생하기 위해 필요한 코덱을 간편하게 설치하기 위한 프로그램 입니다. 스타코덱은 안전성이 검증된 최상의 코덱들로 구성되어있어 편리하고 안정적인 미디어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상으로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설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다른 통합코덱이나 코덱팩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충돌이 일어날 수 있으니 스타코덱 이외에 설치되어 있는 코덱이 존재한다면 반드시 삭제를 먼저 하신 후 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 S통합코덱 최신버전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앞으로도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들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및 댓글은 블로거를 춤추게 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