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3 19:35
관리 메뉴

wellnessstory

최신 스마트폰 최대지원금 무료 컨설팅 이벤트 본문

소소한 일상

최신 스마트폰 최대지원금 무료 컨설팅 이벤트

onlyane 2018. 3. 1. 00:23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을 전하는 '열일청년' 입니다. 


오늘은 지금까지 쭈~욱 사용해왔던 골동품을 정리하고 새로이 한 식구가 된 갤럭시 S8 구매 후기입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열일청년'과 함께하게 될 S8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당~~










몇 일전 오래되어 제 기능을 하지 못한 S6를 과감히 떠나보내고, 드디어 새로이 갤럭시 S8 스마트폰을 구매했습니다. 

갤럭시 S6는 3년 정도 썼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배터리 소모가 너무 빨라서 큰 맘먹고 바꾸게 되었네요~ 







사실 스마트폰을 살 때마다 대리점에 상담원이 안내해 주는 데로만  구매했었는데요~ 이번 만큼은 제가 맘에 들고 디자인 좋은 녀석으로 살 수 있어서 나름 만족하고 쓰고 있답니다. ㅎㅎ


처음 핸드폰을 볼 때는 그게 그거 같고 상담 받을 때는 무언가에 혹에서 싸게 구매 한 것 같은데 사용하다 보면 주위에서 들려오는 말들... 누구는 이렇게 저렇게 해서 반 값에 구매 했다느니 뭐 ~ 이런 저런 말들이 제 귓속을 맴돌더라구요~~ 







그래서 최신 스마트폰 특가 이벤트를 활용하여 알찬 정보와 내용으로 많은 종류의 스마트폰을 비교할 수 있었네요. 


  갤러시 S8, V3와 아이폰 계열의 아이폰 8, 아이폰 x 등 ···· ,  


최신 스마트폰 구매 시 내게 맞는 제품도 다양하게 있으며, 최대 지원금 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담도 해주고 있으니, 이참에 스마트폰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ㅎㅎ 







특히, 3 사 (SKT, ollet kt, LG U+) 통신사 가격도 비교보고 전국 최대 지원금과 스페셜 사은품도 받고 완전 득템~!!


더군다나 사은으로는 겨울철 맞춤으로 usb 미니 가습기, 스마트폰 터치 장갑, 손난로 겸용 보조 배터리, 프리미엄 휴대폰 케이스 등 액정 보호 필름은 기본으로~!! ㅋㅋ 


이제 곧 추운 겨울이 지나가게 되면 당연히 사은품은 바뀌겠죵~~






  • 최신 스마트폰 최대 지원금 무료 컨설팅 이벤트!
  • 신청하기 : http://castij.kr/t5l0an730g
  • 갤럭시 노트 8 · 갤럭시 S8 · V30 · 아이폰 8 · 아이폰X 등 
  • 각종 최신 스마트폰을 내가 받을 수 있는 최대 지원금 받을 수 있도록 
  • 무료로 컨설팅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Comments